본문바로가기

상단 사용자메뉴

웃음꽃이 활짝 핀 성동

공지사항

 HOME > 의회소식 > 공지사항
공지사항 글보기, 각항목은 제목, 작성자, 작성일, 조회수, 첨부파일, 내용으로 구분됨
제목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 구민제보 접수 안내
작성자 성동구의회 작성일 2022-09-16 조회수 587

 2022년도 행정사무감사 구민제보 접수

 

서울특별시 성동구의회는 2022. 10. 11.(화) ~ 10. 19.(수)까지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할 계획입니다. 더욱 알차고 내실있는 행정사무감사를 위해 구정 전반에 걸쳐 위법·부당하거나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끼신 사항에 대하여 구민 제보를 받습니다.

 

■ 접수기간 : 2022. 9. 13.() ~ 9. 30.()

※행정사무감사기간: 2022. 10. 11.(화) ~ 10. 19.(수)/ 9일간

■ 접수대상: 불합리한 구정, 구민 불편사항, 제도개선 사항 등

■ 접수제외사항

- 개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사항

- 계속 중인 재판이나 수사 중인 사건과 관련된 사항

- 인신공격 또는 허위비방 우려가 있는 사항

- 익명으로 제보하는 사항이나 기타 행정사무감사로 처리하기

부적절한 사항 등

■ 참여방법

  • 홈페이지 : 성동구의회 홈페이지 http://sdcouncil.sd.go.kr/

참여마당 → 행정사무감사 구민제보

  • 이메일 : unism@sd.go.kr / FAX : 02) 2286-5948
  • 방문 및 우편 : 성동구의회 사무국(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 266)
  • 문의전화 : 02) 2286-6481~3

제보자와 신고내용에 대한 비밀은 보장하여드립니다.

이전글, 다음글
다음 글 제269회 제1차 정례회 의사일정 안내
이전 글 제268회 임시회 의사일정 안내
  • 목록보기

주소 및 연락처, 저작권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