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단 사용자메뉴
공지사항
HOME > 의회소식 > 공지사항
제목 |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 구민제보 접수 안내 | 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성동구의회 | 작성일 | 2022-09-16 | 조회수 | 587 |
『2022년도 행정사무감사 구민제보 접수』
서울특별시 성동구의회는 2022. 10. 11.(화) ~ 10. 19.(수)까지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할 계획입니다. 더욱 알차고 내실있는 행정사무감사를 위해 구정 전반에 걸쳐 위법·부당하거나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끼신 사항에 대하여 구민 제보를 받습니다.
■ 접수기간 : 2022. 9. 13.(화) ~ 9. 30.(금) ※행정사무감사기간: 2022. 10. 11.(화) ~ 10. 19.(수)/ 9일간 ■ 접수대상: 불합리한 구정, 구민 불편사항, 제도개선 사항 등 ■ 접수제외사항 - 개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사항 - 계속 중인 재판이나 수사 중인 사건과 관련된 사항 - 인신공격 또는 허위비방 우려가 있는 사항 - 익명으로 제보하는 사항이나 기타 행정사무감사로 처리하기 부적절한 사항 등 ■ 참여방법
참여마당 → 행정사무감사 구민제보
※ 제보자와 신고내용에 대한 비밀은 보장하여드립니다. |
다음 글 | 제269회 제1차 정례회 의사일정 안내 |
---|---|
이전 글 | 제268회 임시회 의사일정 안내 |